구매후기

No.
Product
Subject
Writer
Date
Rating
2319
가랑이 쪽 핏이 좀 당황스럽지만 전체적으로 편하고 좋아요 색깔도 예뿌네용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17 14:25
2318
클라이밍용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습니다. 입구 조임도 편리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16 10:46
2317
진짜 예쁨 한벌 더 쟁일까? 고민될 정도로 예쁨 완전 편하고 기장도 딱 맞음ㅠㅠ 최고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09 20:21
2316
예뻐요 기장이 좀 길긴한데 색감이랑 디테일이 넘 예뻐요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09 20:21
2314
오름 바지 편하길래 남편 바지도 주문했어요! 클라이밍을 하지 않지만 평상시와 캠핑갈때 입으려고요. 두툼..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27 19:55
2313
역시 귀여워요! 세일제품으로 있길래 고민고민하다 구매했어요 ㅋㅋㅋ 허리도 잡아주고 색도 마음에 들고 잘..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27 19:53
2312
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습니다 (1)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25 12:52
2311
작년에 하나 사서 너무 잘입어서 올해 깔별로 구매하였습니다 가볍고 땀 금방마르고 트레일러닝용으로 잘... (1)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25 11:23
2310
믿고입는 오름 먼데이~~긴바지도 좋아요 (1)
네이버 구매평
/
2026.05.19 10:22
1
2
3
4
5
페이스북
카카오톡
네이버 블로그
floating-button-img